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-04-07 12:35
조회
379
㈜제이더블유, 장애인·노인복지관에 일체형 노래반주기 전달
제이더블유 측이 과천시에 자사 제품 '아이오씽'(AIO SING) 일체형 노래반주기(사진 가운데)를 기증하고 기념촬영 중이다/사진제공=제이더블유음악 콘텐츠 전문기업 (주)제이더블유가 노래방을 가지 않아도 개인이나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일체형 반주기 '아이오씽'(AIO SING) 2대를 경기 과천시(장애인복지관·노인복지관)에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.
이번 기부물품 전달식은 김종천 경기 과천시장 집무실에서 열렸다. 김 시장, 고재욱·방종철 제이더블유 공동대표, 이학준 과천시장애인복지관장, 유호근 과천시노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.
이번 기부품 '아이오씽'은 반주기, 앰프, 스피커, 모니터를 일체형으로 디자인 한 신개념 반주기다. 노래 반주, 미러링 서비스를 통한 게임·음악·영화 감상 기능, 악기 연주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.
제이더블유 측은 "코로나19로 정체된 사회적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제품을 기부했다"면서 "'아이오씽'은 노래 반주뿐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탑재돼 있는 제품으로 복지관 등에서 잘 활용되길 바란다"고 말했다.
김종천 시장은 "과천 향토 기업인 제이더블유가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"며 "기부품은 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 비치하고 방문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"고 했다.
과천시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 따르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방문객들의 레크레이션 활동에 일체형 노래반주기를 활용할 계획이다.
출처: [머니투데이]